211021_Kaflix_coworkers (13)_edited.jpg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하나. 고객에게 집착하고, 관찰하여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고객과 시장에 대한 관찰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사 꾸준히 관찰하고 학습하며, 실행하고, 분석하고, 피봇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동료를 존중하며 함께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존중받는 동료가 일을 즐깁니다.

공동체를 위해 예의를 갖추고 함께 즐기며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 우리는 비전과 미션을 공유하며,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합니다.

 

수평적인 소통을 위해 영어 이름을 쓰고 매월 모두가 함께 목표를 점검하여 일합니다.

또한 협업툴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넷. 완벽함보다 더 나은 것은 신속함입니다.

캐플릭스는 가장 성공한 회사이기보다 가장 편하게 실패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빠르게 시도해보고 다시 고객과 시장의 반응을 살핀 후 완성도를 높이는 업무 방식(애자일)을 선호합니다. 

    

​캐플릭스 특별 복지

 

밥이 보약이다.

년간 200만원의 점식 식대를 지원합니다.

오늘은 재택근무?

​주 1회 재택근무를 지원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자는 조기퇴근과 생일축하금을 드려요.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도서구매

도서구매 비용을 지원 합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세요

1년에 한번 번아웃 트래블을 위한 지원('100만원')을 합니다.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믿어요

자기계발비 지원을 통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합니다.
 

자사 서비스 임직원 할인을 해드려요

제주패스렌트카, 모자이카는 물론 협력 회사 서비스까지 임직원 혜택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ESG 경영에 동참하며, 제주의 환경을 지켜요

Make Jeju Better

2021년부터 시작된 1인, 2인, 단체, 그룹, 기업 등 규모를 제한하지 않고, 제주의 쓰레기 문제를 비롯해 보다 나은 제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 단체, 스타트업, 기업 등을 발굴해 활동을 독려하는 민간 최초의 환경 플랫폼입니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제주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Plastic Free Island by JEJUPASS

캐플릭스는 세계 최대의 환경단체인 세계자연기금(WWF) 및 뉴스1, KCTV, 제주의소리와 MOU를 맺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텀블러 사용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제주패스와 두번째 환경 프로젝트인 'Plastic Free Island'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hat is Clean&Flower?

 도민, 이주민, 외국인 그리고 관광객이 함께하는 화합 환경 캠페인입니다.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을 하며, 캠페인 전용 플라워 봉투를 이용한 즐거운 청소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 기업이 참여하고 후원하는 축제 분위기의 환경 이벤트입니다. 

IMG_0183.jpg